이 분들은 자신의 소액결제 한도도 잘 아시고 보통 스마트폰 요금 연체 기록도 없으셔서 쉽게 원하시는 금액으로 한도 범위내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미납/연체 있다고 무조건 소액결제가 안되는 것은 더 보기 »요금 미납 있어도 소액결제 현금화 가능한가요?

미납으로 인해 혹은 한도통합으로 인해 정보이용료 결제가 불가할수도 있습니다.

어떤 상품을 통해 소액결제 현금화를 하는지는 고객님의 휴대폰 연체기록에 따라 달라지는 부분이기에 고객님이 직접 하시는게 아니라 전적으로 업체가 진행하게 됩니다.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은 기존의 휴대폰 소액결제와는 별도이므로 이것을 이용하면 요금 미납이 있어도 추가 결제후 현금화가 가능하지만, 절차 방법 등에 제한 사항이 있을 수 있으므로 일반적인 상품권을 이용한 소액결제 현금화 보다는 수수료가 더 높게 책정이 됩니다.

’신용카드 현금화를 진행하는 업체에서는 결제 대금과 함께 약간의 수수료를 받아가게 됩니다[

구매자와 판매자가 서로를 믿지 못하기 때문에 누가 먼저 인증코드를 보내줄 것인지, 입금을 먼저 해줄 것인지를 정해야 되는데… 이런 쌍방간 네고(협상) 과정이 스트레스도 많이 받고 만족할만한 가격에 판매하기까지 시간이 많이 소요 됩니다.

안드로이드 유저인 경우에는 주로 플레이스토어, 아이폰 유저인 경우에는 주로 앱스토어에서 정보이용료 결제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각자 장단점이 있는 부분인데 간단히 말씀드리면 구매후 직접 되파는 경우에는 수수료를 아낄수 있는 장점이 있고, 구매후 업체에게 파는 경우에는 그만큼 소정의 수수료를 떼이겠지만 안전하고 신속한 현금 마련이 가능하다는 이점이 있습니다.

원스토어에서 각종 상품권을 구매해서 업체에게 되팔수도 있고, 게임어플을 통해 아이템을 구매후 되팔수도 있습니다.

매우 다양한 상황에서 다양한 원인으로 소액결제 이용이 안되는 경우들이 있기에 그 원인을 정확히 알아야 해결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같은 명의로 결제하려고 하는 사이트에 여러 번 결제할 때 발생)

온라인 오프라인 다 소액결제현금화 수수료가 높아서 다 싫고 혼자서 하겠다 해 보세요 본인이 쉽게 생각하시고 하시다가 오히려 사기를 당하기도 하고, 많은 시간과 번거로움에 겪는 수가 많습니다.

현금화를 목적으로 소액결제로 문화상품권, 기프트콘,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구매하는 것은 쉽지만, 이를 빠르게 현금화하기 위해서는 올바른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을 알고 있어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상품권 현금화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많은 소비자들이 찾고 있는 급전 마련 방법을 제시하고 있는 곳 답게 고객님들의 성원에 힘입어 보다 나은 서비스와 편리성을 드리기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구매자가 많은 만큼 판매자 또한 많기 때문에 구매자가 나의 상품을 찾아서 구매를 할 확률도 적고 그만큼 시간이 걸리게 됩니다.

반면에 상품권, 쿠폰, 기프티콘, 티켓 등 현금성 가치를 띠는 상품을 구매하는 경우는 지인들에게 선물하는 특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대부분 대량으로 구매하는 경우가 많고 구매한 상품을 다시 되팔아 현금화하는 분들이 많기에 휴대폰 요금을 매달 정상적으로 잘 납부하는지, 혹은 미납이 있는지를 엄밀히 따져서 결제가 잘되게, 혹은 잘 안되게 막아놓는 소액결제정책을 세워두고 있습니다.

주변에 손을 벌리기에는 고민이 되고∧ 그렇다고 너무 목돈을 빌리기에는 더욱 부담이 되는 상황에 놓여있으신 분들 계시다면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